top of page

특별한 세부킹 황제 추억여행!!!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행을 다녀오게된 "도라에몽"입니다(여행기간 동안 별명이 생겼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작성하게 된 계기는 너무나 즐겁고 유쾌하고 재미난 여행이었다는 생각에 난생처음 이렇게 후기를 달아봅니다!!


우선 감사인사를 들이자면 저희를 반갑게 맞아주신 옆집 삼촌 같은 이실장님!!


그리고 여행기간 동안 사촌형 처럼 케어 해주시고 한땀한땀 저희를 하나라도 더 챙겨주신


진실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1일째


공항도착과 동시에 필리핀의 향기란!!! 행복 설렘 그자체~ 이제 시간의 알림을 울립니다~


저희 도라에몽팀은 총 3명에서 친구끼리 다녀왔습니다


3명에서 도착전까지의 수다는 그저 10대,20대의 어린유년시절의 대화내용과 별다를게


없었습니다(물론 여자 얘기겠지요? 다시 어린시절로 돌아간 느낌이랄까?ㅋㅋㅋ)


그리곤 입국해서 밖을 나왔을땐 오히려 이실장님께서 저희에게 뭐하세요? 라고 하는데 정말


인상좋으신 저희 옆집 삼촌 같았습니다 너무 반가웠구요


이제 숙소를 이동하는 상황에서 서먹하기보단 오히려 많은대화가 오고가고 했습니다 그덕분


에 설렘은 더 한가득!!(너무 편하게 대해 주신덕분이었죠ㅋㅋㅋ)


숙소에 도착했을땐 설렘이었던것이 실화로 만들게 된!! 우리가 그렇게 설레었던 그분!!


바로 그분들이 계셨죠 역시나 굿~~!!!


(이실장님께서 픽 당시 소스들이~~!! 꼭 물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서막은 시작되었습니다.


저희는 늦게 도착한 터라 피곤할줄 알았지만~ 그럼 섭하겠죠? 조금은 알아가는 시간!!!


그 알아가는시간에 재미나게 간단한 맥주와함께 놀고 수영하고 하다보니


닭들이 울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희 정말 10대체력으로 다시 돌아간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다같이 놀고선 안그래도 더운 필리핀의 날씨에 저희는 더욱 뜨겁게!!!!


에어컨을 켜서 더더욱 뜨겁게!!!!!!!!!!(뭐지.. 왜케 스킬들이..!! 와 미쳐버리는줄알았습니다!!!!


너무 제가 아주 못했던거구나 생각이 들지;;;)



2일째


이제 관광도 해야겠죠? 필리핀 하면 뭘까요? 다들 바다로!!!! 가시죵~~~~


(저희는 진실장님(필리핀의 마동석!!)과 첫만남을 가지고서!!!!!! 많은 대화와 함께 일정,


그리고 유의사항들을 듣고서 출발!!)


저희는 레저 스포츠보단 바다한가운데에서 수영을 택하였습니다~ #호핑투어~~~~!!!!


설레게 했던 우리의 파트너들과 함께 호핑투어~ 하지만 바다에 도착했을땐~!! #레저스포


츠....... 아 저것도 하고 싶다 왜케 다들 재미나게 노는것이더냐...!!!


하지만 그것도 잠시~ 점심을 해상위에서 먹고 바다 한가운데에서의 바다수영 어느 누가 바다 위에 한가운데서 수영을 해보겠습니까~


다같이 여자 남자 할것없이 바다수영을~ 그리고 시간에 맞춰 일정을 소화하기위한 저희는 숙소로....!!


숙소에 돌아와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필리핀의 맛집인!!! 졸리비~를 시켜 마사지받기전에 먹고 마사지를 받은후!!!


바베큐 먹읍시당~~~~ 바베큐하면! 소맥 캬~~~!!! 먹었으면 어제보다 더 뜨겁게!!!!(어제 너희들 맞니? 오늘 왜 더 스킬이 좋앙? 날 토끼로 만들작정이냐!! 깡총깡총~)



3일째


오늘은 헤어져야 하는 우리의 여신님들...(여신으로 등급!! 몇번을 한거야 대체;;; 후덜덜;;; 홀쭉...)


맛있는 음식을 먹은후~ 일정에 맞춰 여기저기 구경과 쇼핑몰 각 선물들 야경들 그리고!! 한반도를 찾는건!!필수!!!!!!! 캬캬캬 (여기서 꿀팁!! 실장님들께서 추천해주시는 선물은 필수템들입니당!!)


마지막 마사지를 받구선 나오는길은... 역시 우울............... ㅋㅋㅋㅋㅋ




공항 도착후...


집에 가기 싫다....... 줸장... 나 토끼할께 안가면 안되겠니..? ㅜㅜ




제 글을 읽다가 작업성이니 뭐니~~ 전!! 일반 회사원이고 저도 이런글을 보면 안믿었는데 이번생에 안믿으면 후회할꺼예요 ㅋㅋㅋㅋ


정말 행복하고 꿈같은 시간들 아니 이건 정말!!! 뭐 글로 다담으려면 재미가 없습니다!!!


직접 가서 느껴보고 맛보고 한번쯤은? 아니죠!! 두번쯤 세번쯤~~~ 해보면 인생에서 한번살지 두번 사는건 아니잖아요?


이번 생에 다같이 방망이의 노예로 태어났으면!!! 후회 없는 선택일 것 입니다~~ 느껴보세요!!!!!!



P.S 이실장님!!! 진실장님!!!!! 저희 도라에몽 팀! 정말 고개 숙여 좋은 경험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도라에몽은 또다른 파티원 구하고 있습니당!!


연락드릴께요~ 히히히힣




조회수 26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i


bottom of page